코바늘 홀릭...

|

지금 갑자기 코바늘에 빠져서 정신 못차리고..

실 주문만 벌써 10만원어치... ㄷㄷㄷ

사무실에서 지금 전부 뜨개질 열풍인데...

대바늘로 하는건 별로 안 땡기고... 친구가 임신했다고 하길래 선물 할겸 해서 

겸사겸사 코바늘을 시작했는데...

이것이 이렇게 잼있을줄이야...





지금은 또 엄마 가방 뜰려고 실 샀다는거... ㅋㅋㅋㅋㅋㅋ

근데 손목이 아파서... 이거 언제 시작할지........ 하아...... ;ㅁ; 



코바늘 시작한지 한달 쯤인데... 이때까지 뜬것들이....

내 손에 남아있는건 거의 없.......  또르르... 



베이비 코튼실로 신생아 모자 뜬거... 

이게 첫 작품 ㅋㅋㅋ 

이렇게 보면 괜찮은거 같지만... 



원래 모양이 이래야 했다는거....... 



그리고 그 다음으로 뜬건 같은 실로 뜬... 케이프... 이것도 신생아 용... ㅎㅎ 



여자 아이들꺼는 해줄께 많던데... 남자 아이용으로는 뭐 해줄만한게 없어서...

그냥 적당히 내맘대로 남자아기모자... ㅋ 

근데 이게 색감이 이쁘더라.. ㅎㅎ 뜨면서 생각보다 이쁘게 나와서 놀램 ㅋ 




실이 조금 남아서 동그란 도일리 떠서 컵 받침으로 씀 ㅋㅋㅋㅋㅋ

마지막줄을 엉망으로 떠서 이상하게 나옴 ㅋㅋ 



내가 뜨고 싶었던 컵받침은 요거 ㅋㅋㅋㅋ

이거때문에 실도 새로 샀는데 이게 생각보다 어려워서..... ㅠㅠ 

사과는 두번째만에 요렇게 나왔는데...



문제는 이 아이야.... 딸기.......... 한숨

얜 그냥 포기했음 ㅋㅋㅋ 이제 안 떠!!! 넌 끝이야!! 



원래 이 파우치 만든 실이 위에 뜬 과일 모양 컵받침 만들려고 산 실인데...

받고 보니 생각보다 얇아서 원래 용도로 못 쓰겠어서...

열심히 도안 찾아서 파우치 만듬 ㅋㅋㅋ 

근데 흰색실이 좀 두꺼워야 이쁠꺼 같다는 아쉬움이 ㅋ 



이것도 무늬 도안만 보고 내 맘대로 만든것.. ㅋ 

맘대로 만든게 생각보다 이쁨 ㅋㅋㅋㅋㅋ 



제일 최근에 뜬거...

어째 죄다 컵받침이냐.... ㅡㅡ;;

이건 송영예라는 분의 도안책 보고 만든 컵받침 

흰색실로 팝콘뜨기로 해서 만든건데...

딱 원래 도안대로 만드는게 제일 이쁜거 같애 

밑에 사진이 원래 도안 사이즈 그대로 만든거.. 



요거는 내가 큰컵 사이즈에 맞춰서 늘려서 만든건데...

안 이뻐 ㅋㅋㅋ 젠장..... 





이제 또 뭘 만들어볼까나..... 

이제 실 더 안사야할텐데... ㅋㅋㅋㅋㅋ

왠지 또 살꺼 같은 느낌이... 

투비컨티뉴....... 


'주저리주저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드디어.. 만두가방 완성... ㄷㄷㄷ  (1) 2014.07.21
간만의 만찬... ㅋ  (2) 2013.04.05
And